맞춤상담문의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Standard만의 장점

저렴한 월 임대비용으로 비용절감
  • 월 9만원 대(회선당)의 요금으로 전문 컨택센터 기능 사용 가능
1
이중화 구축으로 안정적 운영
  • 24시간 장애지원, 철저한 보안 모듈 제공
2
2주 내 컨택센터 Open 가능
  • 원하는 좌석 수만큼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 가능한 컨택센터를 2주 내에 개통
3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고객정보 관리
  • 고객관리, 상담코드 등 전문적인 상담업무가 가능한 상담 Application 제공
4
SMS발송, 멀티채널 서비스 제공
  • SMS발송, 이메일/게시판 등으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 응대와 같은 최신 서비스 이용
5
LGU+ 클라우드컨택센터 스탠다드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안양 IDC

U+클라우드컨택센터 Standard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안양IDC

LG U+ 클라우드 고객센터
Premium / Standard / LitePro / Lite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시스템 도입비용 관점에서 볼 때 임대형(ASP)의 5년 투자비가 더 커 보이지만, 구축형에서는 유지보수, 시스템상면, 운영인력 인건비 등이 추가로 발생하여, 전체 비용적인 측면에서 임대형(ASP)이 훨씬 경제성이 뛰어난 선진국형 모델입니다.

LG U+ 안양IDC에 모든 장비가 이중화 구조로 구성
24시간 365일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장애감시 체계 가동중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Standard

주요기능 알아보기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임대형으로 제공
제공기능 : IP-PBX / CTI / 녹취 / IVR(ARS) / 전광판 / 서비스 운영관리 / 온라인 문의 관리 / 상담 Application.

IP-PBX 및 CTI 기능

  • IPT 기능 : 전화받기, 걸기, 호 전환 및 대기, 당겨받기, 회의통화, 부재중 착신전환 등
  • 고객정보 Pop-up :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정보가 상담원 화면(상담 Application)에 자동 송출
  • Click to Call : 상담 Application에서 전화 자동받기 및 걸기
  • 호분배(ACD) : 순차 착신, 랜덤 착신 등 콜센터 상담원 자동호 라우팅 기능

IVR 기능

  • 자동 음성 송출 : 성우가 녹음한 IVR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
  • 대기중 음악 재생 : 상담원 연결 중에 음악 Play 기능
  • Call Back :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울 때 콜백 번호를 남겨서 나중에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기능
  • 휴일 관리 : 근무외 시간 및 휴일 시간 관리
  • IVR 채널 제어 : 신청한 ARS 회선 수만큼 호를 제어하는 기능

녹취 기능

  • 전수/선택 녹취 기능 : 고객과 상담원 간 통화 내용을 전수 혹은 선택적 녹취 가능
  • 녹취 관리자 기능 : 통화내역 조회, 청취, 삭제, 다운로드, 통계 보기, 실시간 녹취 모니터링 가능
  • 백업 관리 : 실시간백업, 예약 백업, DVD & HDD백업등 다양한 녹취데이터 백업기능 지원

운영 관리

  • 상담원 관리 : 상담원정보 및 그룹정보를 수정,삭제, 변경하는 관리
  • 모니터링 관리 : 콜센터 전체현황, 그룹별현황, 큐별 현황, 상담원별 상세현황
  • 공휴일 관리 : 관리자가 웹에서 손쉽게 등록, 변경,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실시간으로 시스템에 반영
  • 통계관리 : 상담원별, 상담원그룹 통계, 전체콜별, 콜이력통계, KPI통계, KPI등에 대한 시간대별, 일별,월별 통계 지원
  • 전광판 기능 : 콜센터 전체현황 및 상담원 현황, 그룹현황정보를 전광판 화면에서 보는 기능, 대기 호 알람 기능

상담 Application

  • 고객정보 관리 : 고객정보 조회 및 등록, 상담이력관리, 콜백/예약내역/캠페인 관리, 스폰서관리, 온라인내역
  • 커뮤니케이션 관리 : 일정관리, 공지사항, 지식관리
  • 통계관리 : 상담원별 통계, 상담원 그룹통계, 서비스 유형 통계, 온라인통계
  • 시스템 관리 : 상담원 관리, 코드 및 링크 관리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Standard

실행화면

Webpage 접속화면

상담어플리케이션 주요 화면

서비스 운영관리 실행화면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Standard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구분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Standard
서비스 설명 IVR 표준형 (2단계, 성우녹음 별도제작)
기본 Routing (랜덤착신, 순차착신)
상담 Application 표준형 제공
(고객 CRM 연동은 불가)
서비스 제공 조건 3석(회선) 이상
VoIP 기본 2,000(오피스넷 번들시 1,000)
IPCC 기본료 (필수, 월 및 회선당) 40,000
부가서비스(선택) IVR 10,000
녹취 20,000
상담 Application 20,000
  • 단위:원/월, VAT별도
  • 약정할인:1년 10%, 2년 15%, 3년 20%
  • 단말, 헤드셋은 별도 구매

무료상담신청

LG유플러스 클라우드고객센터 상담예약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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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전화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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