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상담문의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만의 장점

고객센터에 필요한 대부분의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 월 8만원의 요금으로 전문 콜센터 기능 사용가능
1
이중화 구축으로 안정적인 운영
  • 논현 IDC에 구축, 24시간 장애 지원 (회선은 NW본부, 그 외는 EICN)
2
2주 내 고객센터 Open 가능
  • 원하는 좌석 수만큼,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 가능한 고객센터 솔루션을 2주 내에 개통
3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고객정보 관리
  • 고객관리, 상담코드 등 전문적인 상담업무가 가능한 상담 Application 제공, 상담원별 통계 제공
4
자동발신 콜 서비스, 톡상담 제공
  • 자동발신 콜 서비스, 상담원 화면에 카카오 톡상담을 통합 제공 (톡상담은 별도 비용 발생)
5
LGU+ 클라우드컨택센터 스탠다드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안양 IDC

IPCC 장비가 위치해 있는 논현IDC

LG U+ 클라우드 고객센터
Premium / Standard / LitePro / Lite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임대형 서비스 기대효과

시스템 도입비용 관점에서 볼 때 임대형(ASP)의 5년 투자비가 더 커 보이지만, 구축형에서는 유지보수, 시스템상면, 운영인력 인건비 등이 추가로 발생하여, 전체 비용적인 측면에서 임대형(ASP)이 훨씬 경제성이 뛰어난 선진국형 모델입니다.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

주요기능 알아보기

인/아웃바운드 컨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을 임대형으로 제공
제공기능 : IP-PBX / CTI / 녹취 / IVR(ARS) / 전광판 / 모니터링 / OAM / 톡상담 / 상담 Application.

IP-PBX 및 CTI 기능

  • IPT 기능 : 전화받기, 걸기, 호 전환 및 대기, 당겨받기, 회의통화, 부재중 착신전환 등
  • 번호/서비스 관리 기능 : 대표번호, 헌트(그룹)번호, 개인번호, 내선번호 관리 기능
  • 고객정보 Pop-up :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정보가 상담원 화면(상담 Application)에 자동 송출
  • Click to Call : 상담 Application에서 전화 자동받기 및 걸기
  • 호분배(ACD) : 콜센터 상담원 자동호 라우팅 기능

IVR 기능

  • 자동 음성 송출 : 기계음 또는 성우가 녹음한 IVR 시나리오 멘트를 송출
  • 통화연결음 기능 : 상담원 연결 대기 중에 통화연결음을 Play하는 기능
  • Call Back : Callback 번호 저장 후 나중에 전화를 걸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
  • 휴일 관리 : 근무 외 시간 및 휴일 시간 관리 / 공휴일 일괄 등록 기능
  • IVR 관리 : GUI(Graphical User Interface)방식을 통한 쉽고 편리한 IVR 설정 및 관리 기능 제공
  • TTS 연동 : TTS(Text to Speech)를 활용한 실시간 음원 변경 및 음원 파일 생성 기능, 음원파일 미리듣기 기능
  • 음원관리 : ARS음원, 컬러링 음원 파일 관리 기능 제공

녹취 기능

  • 전수 녹취 기능 : 고객과 상담원간의 모든 통화내용을 전수 녹취하는 기능
  • 부분 녹취 기능 : 전수녹취 중 필요한 구간만 부분 녹취기능 제공 (1년간 저장 후 삭제/상담APP에서 제외)
  • 녹취 관리자 기능 : 통화내역 조회, 청취, 삭제, 다운로드 기능 / ID별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 권한 관리 기능
  • 다운로드 : 일별 녹취파일 다운로드 기능 제공(최대 1일치)
  • 녹취파일 암호화 : 녹취파일 암호화 제공(ARS-256방식)

모니터링

  • 센터현황 모니터링 : 상담그룹/부서별/IVR에 대한 센터 운영 모니터링 기능 제공(고객대기, 상담원 상태 등)
  • 상담원 모니터링 :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 기능 제공 (상담원 상태, 전화기 상태, 상태 유지기간 등)
  • 통계 모니터링 : 통계 현황 모니터링 기능 제공 (인입호, 응답호, 포기호, 응답율, 콜백 등)
  • 전광판 기능 : 센터 실시간 현황 파악을 위한 전광판 Display 화면 제공 (H/W 불포함)
  • 대시보드 : 대시보드 화면 제공으로 센터의 다양한 통계, 모니터링 지표를 한 눈에 파악하는 기능 제공

통계

  • 인바운드 통계 : 대표번호 별 인바운드 통계 제공 (인입호, 단순조회, 응답호, 응대호, 응답율, 콜백, 서비스레벨 등)
  • 아웃바운드 통계 : 센터 전체 아웃바운드 통계 제공 (시도콜, 성공호, 비수신, 성공율, 통화시간 등)
  • 상담원 실적 통계 : 상담원 인/아웃 통계 제공 (시도콜, 성공호, 비수신, 성공율, 통화시간 등)
  • 상담원 상태 통계 : 상담원 상태별 유지시간 통계 (대기, 통화중, 후처리 등)
  • 상담결과 통계 : 상담 어플리케이션 상담결과 통계

아웃바운드

  • AUTO IVR : Auto Call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자동으로 시스템이 전화를 걸어 ARS를 Play하고 IVR Key를 수집하는 기능 (예:예약확인 등에 활용성 높음)
  • 프리뷰 기능 : 아웃바운드 TM(캠페인) 기능 (고객DB 업로드 및 상담원 분배 기능, TM결과 관리 기능
  • 설문관리 기능 : Auto IVR을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설문 제작 가능
  • 모니터링 기능 : Auto IVR 실행 과정을 모니터링 하는 기능
  • 결과 다운로드 : Auto IVR, 프리뷰 등 아웃바운드 솔루션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기능

OAM(운영관리)

  • 조직 관리 : 조직 구조를 구성하는 기능 제공 (다양한 형태의 조직 설정 가능)
  • 권한 관리 : 관리자/상담원을 구분하여 관리페이지 메뉴 접속 권한 관리 기능 제공
  • 상담원 관리 : 상담원 정보 및 그룹정보를 수정, 삭제, 변경하는 관리 기능
  • 스케줄 관리 : 관리자가 Web에서 손쉽게 유형별, 주간, 일간 스케줄 성정 기능을 제공, 실시간으로 시스템에 반영
  • 상담이력 관리 : 관리자가 전체 상담원, 특정 상담원의 콜에 대해서 상세 이력을 조회하는 기능
  • 고객 DB 관리 : 고나리자가 고객 DB를 관리하는 기능(고객정보 조회/DB 업로드 기능 등 제공)
  • 로그 관리 :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 큐 수정, 로그인 이력 등 중요 데이터의 로그 수집 및 관리

톡상담

  • 전화/톡상담 통합운영 : 하나의 상담 UI로 채팅상담, 전화 상담은 물론 관리 및 모니터링까지 운영 가능
  • 채팅 상담 기능 : 1:1 채팅 상담 및 파일 전송 기능 제공
  • 고객 통합 운영 : 전화 상담 및 상담톡 상담 고객의 통합 운영 관리
  • 스케줄 관리 : 업무 일정에 따른 채팅 상담 스케줄 관리 기능
  • 템플릿 관리 : 자주 사용되는 상담문구를 등록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
  • 조회 기능 : 다양한 검색 조건을 활용한 상담톡 이력 검색 기능 제공

상담 Application

  • 콜제어 : 전화받기, 끊기, 걸기, 당겨받기, 돌려주기, 통화보류 등 콜제어
  • 상담원 상태 제어 : 수신대기, 상담중, 후처리
  • 기본상담 업무 : 고객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을 하는 기본 화면, 상담결과를 코드별(관리자 지정) 저장
  • 조회 업무 : 상담이력 조회, 콜백 이력 조회, 캠페인(프리뷰) 내역 조회 등
  • 상담 모니터링 : 타 상담원 상태, 실시간 고객대기 등 모니터링 기능 제공
  • 고객 정보 및 최근 상담 이력 자동 표시 기능 : 고객 전화번호 정보를 상담원 화면에 자동 송출, 고객정보 및 최근 상담이력을 POP-UP하는 기능
  • TO-DO 기능 : 상담예약, 콜밸 등 상담원 개인의 처리해야 할 리스트를 관리하는 기능
  • 상담 예약 : 상담을 예약한 고객을 위하여 상담원이 예약 시간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알림 팝업을 통해 예약을 알리는 기능 제공
  • 상담 이관 : 타 상담원에게 상담을 이관하는 기능 제공
  • 지식 관리 : 상담원에게 다양한 상담지식을 전달하기 우한 상담지식 관리 기능 제공
  • 공지 기능 : 상담원에게 다양한 공지 내용을 전달하는 기능
  • 기타 : 개인 전광판, 즐겨찾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
LG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

요금안내

U+근무시간관리 서비스형 요금안내
서비스 단독 가입(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U+기업상품과 결합(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정보제공
구분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 이용요금 내용
무약정 1년 약정 2년 약정 3년 약정
필수(택1) LitePro
(녹취+IVR)
77,000 69,300 61,600 53,900
  • 중앙녹취 방식, U+ IDC 서버에 저장(1년, 용량무제한) (타사는 6개월 제공)
  • GUI기반 2단계 IVR제공 (타사는 1단계 제공)
  • 고객 소유 CRM에 연동 개발 가능한 Open API 제공
LitePro
(녹취+IVR+상담App)
88,000 79,200 70,400 61,600
  • 전문 콜센터 기능 제공 (①상담원의 고객 상담용 프로그램/②콜센터 관리용 프로그램 : 상담원별 통계, 대시보드, 모니터링, 자동 발신 콜서비스 등) 제공 (타사는 자동 발신 미제공)
선택 톡상담 22,000 19,800 17,600 15,400
  • 상담 App 화면에 카카오 상담톡 통합 제공 (상담App 선가입 필요, 단말 필요없음) (타사는 미제공)
자동발신 콜 서비스 6,600 5,940 5,280 4,620
  • 오토콜+ARS+리서치 기능을 통합 제공 (채널당 요금) (타사는 미제공)
통화연결음 2,200 1,980 1,760 1,540
  • LitePro 전화와 일반 070 전화 내선연동이 필요한 경우 신청 (필수가입상품 선가입 필요) (타사는 미제공)
  • 기업 인터넷전화 기본료 별도 : 2,200원(오피스넷 번들시 : 1,100원)
  • 통화료 별도 : 기업 인터넷전화 기준과 동일
  • 음원제작료 별도
    • TTS 무료, 성우 음원 제작시 음원 1개당 55,000원
    • IVR 패키지 110,000원(필수, 멘트 2개)
    • IVR 패키지 220,000원(필수+옵션, 최대멘트 10개)

단말기 비용 별도

단말기 비용
U+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Pro 이용시 전화 단말기 비용
모델명 무약정 1년/2년 약정 3년 약정
번들/단독 번들/단독 번들 단독
IP-450S 97,900 64,900 22,000 55,000
IP-450P 108,900 77,000 55,000 66,000
IP-455S 108,900 75,900 33,000 66,000
IP-455P 115,500 82,500 39,600 72,600

무료상담신청

LG유플러스 클라우드고객센터 상담예약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 수집주체 : BIZpro
개인정보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 상담가능시간 등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안내 (전화,문자)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

언제나 친절상담 1522-7981
LG유플러스 기업통신 전체상품
LG CLOi serveBot 클로이 서빙봇
U+요식업플러스 패키지
U+사장님패키지
U+우리회사패키지
U+전화
U+기업인터넷·보안
U+전용회선서비스
U+LTE무선인터넷
초고속인터넷서비스
기업전화서비스
차량관제서비스
안심보안서비스
U+클라우드보안팩
U+컨택센터-클라우드고객센터-콜센터구축
U+오피스넷
U+오피스넷시큐리티
U+기업인터넷전화 인터넷키폰
U+전국대표번호
U+단체TV
U+ 프리미엄와이파이
U+모바일오피스넷
U+LTE라우터
U+IoT@shop 사물인터넷
U+차량관제
U+DTG-디지털운행기록계
U+지능형CCTV
세이프로
U+지능형영상보안솔루션
U+중대재해예방솔루션
U+차량번호인식출입관리솔루션
U+비즈스카이프
U+재택근무패키지
LG U+ 그룹웨어
LG유플러스  PCOFF 근무시간관리
LG유플러스  문서중앙화-클라우드문서관리
LG유플러스 MS 오피스365
LG U+ ERP
U+모텔전용선
U+PC방넷
U+웹하드
U+전력절감솔루션
U+태양광발전사업
U+태양광연계형 ESS
U+컴프레셔 제어
U+조명제어